Menu

“뉴욕 현지인이 알려주는…” 뉴욕 시티 가이드, 숨겨진 먹거리와 명소 탐방 TOP4

박규민 기자 1개월전 업로드

“뉴욕 현지인이 알려주는…” 뉴욕 시티 가이드, 숨겨진 먹거리와 명소 탐방 TOP4

온라인 커뮤니티

뉴욕 시티는 흔히 ‘성공하면 어디에서든 성공할 수 있다’는 말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이 거대한 메트로폴리스는 끝없는 에너지와 다양성,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도시입니다.

관광객들에게는 자유의 여신상, 센트럴 파크, 그리고 타임스 스퀘어와 같은 장소들이 잘 알려진 사진 찍기 좋은 명소들입니다.

하지만 현지인들은 이 도시가 갖고 있는 진정한 보석이 바로 그런 장소들 뒤에 숨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뉴욕 시티의 숨은 매력을 드러내는 먹거리와 명소 몇 군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먹거리:

온라인 커뮤니티

1. Katz’s Delicatessen: 1888년에 문을 연 이 유서 깊은 델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스트람이 샌드위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곳의 샌드위치는 신선한 재료 사용과 전통적인 조리법으로 수많은 뉴요커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Katz’s Delicatessen은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게 항상 관광객들로 붐비지만, 진정한 델리 경험을 원한다면 이곳을 방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2. Joe’s Pizza: 뉴욕의 피자는 여러 영화와 TV쇼에 등장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Joe’s Pizza는 꾸준히 최상급 재료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뉴욕 스타일 피자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각 지점의 개수를 제한하고 있으며, 현지인들 조차도 여전히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진정한 뉴욕의 맛입니다.

명소:

온라인 커뮤니티

1. High Line Park: 원래는 화물 열차 노선이었던 고가 철도를 개조하여 만든 하이 라인 파크는 독특한 공공 공간으로 변신하여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한적한 산책로, 예술 작품들, 그리고 녹지 공간이 어우러져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하이 라인 주변으로는 다양한 갤러리와 부티크, 레스토랑들이 즐비해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2. The Cloisters: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일부인 클로이스터스는 중세 유럽의 예술과 건축물을 전시하고 있는 독특한 공간입니다. 맨해튼 북단의 포트 트라이언 파크에 위치한 이 미술관은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등재된

역사적인 흔적들과 함께 평온한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수도원의 정원과 고즈넉한 분위기는 뉴욕 시티의 분주함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결론:

뉴욕 시티는 관광명소 뿐만 아니라 숨은 보석 같은 먹거리와 명소로도 가득 차 있습니다. Katz’s Delicatessen의 패스트람이 샌드위치, Joe’s Pizza의 뉴욕 스타일 피자는 가히 전설적이라 할 수 있으며, 하이 라인 파크와 클로이스터스와 같은 명소는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뉴욕 시티의 진정한 매력을 제공합니다.

본 기사에서 소개된 장소는 모두 실제 활동하고 있는 곳이며, 객관적인 사실에 기반을 둔 상세한 분석을 통해 선정되었습니다. 뉴욕을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이러한 소문난 맛집과 숨은 명소들을 체험하는 것이 진정한 뉴욕시티를 경험하는 길이 될 것입니다.

이앤톡톡 여행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