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겨울철 추위 피하고 싶다면…” 따뜻한 휴양지 TOP5, 벨리즈부터 두바이까지!

박규민 기자 5개월전 업로드

“겨울철 추위 피하고 싶다면…” 따뜻한 휴양지 TOP5, 벨리즈부터 두바이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겨울의 추위가 깊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따뜻한 휴양지를 찾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수요에 부응하여, 전 세계의 여러 목적지가 그 나라 만의 독특한 매력과 함께 따뜻한 날씨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겨울철 추위를 피해 떠날 수 있는 다섯 개의 이상적인 휴양지를 소개합니다.

| 앰버그리스키 섬, 벨리즈

온라인 커뮤니티

중앙 아메리카에 위치한 벨리즈는 뉴욕, 시카고, 휴스턴, 애틀랜타, 마이애미 등 여러 미국 도시에서 직항편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목적지입니다.

벨리즈의 내륙은 원숭이와 희귀한 재규어가 서식하는 울창한 푸른 풍경으로 가득하지만, 해안은 이 나라의 진정한 별입니다.

벨리즈 최대의 섬인 앰버그리스 섬은 흰 모래 해변과 벨리즈 장벽초를 둘러싼 다이빙 및 스노클링으로 유명합니다. 알라이아 벨리즈에서 몇 밤을 예약하여 럭셔리한 휴식을 취하고, 해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키 웨스트, 플로리다

온라인 커뮤니티

키 웨스트는 겨울에도 평균 최고 기온이 25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아 이상적인 휴양지입니다.

과일 칵테일을 즐기며 모래 위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활기찬 쇼핑 거리를 산책하고, 새콤한 키 라임 파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카사 마리나 키 웨스트에서 숙박하며, 현지 음식 투어, 골프, 요트 크루즈 등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랑기로아, 프랑스 폴리네시아

온라인 커뮤니티

프랑스 폴리네시아는 100개 이상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라보라와 모레아와 같은 몇몇 섬이 대부분의 관심을 받습니다.

조금 덜 붐비는 곳을 선호한다면, 타히티에서 약 한 시간 비행 거리에 있는 조용하고 개발이 적은 랑기로아 환초를 방문해 보세요.

이곳은 청정한 해변과 생명이 가득한 거대한 라군을 자랑합니다. 호텔 키아 오라 리조트 & 스파에서 숙박하며, 물 위의 방갈로와 개인 플런지 풀이 있는 빌라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산후안, 푸에르토리코

온라인 커뮤니티

태양 아래 시간을 보내면서 문화적 풍요를 경험하고 싶다면 산후안이 이상적입니다. 푸에르토리코의 수도는 긴 백사장 해변과 역사적인 명소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시나 아비에르타에서 예약을 하여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부티크 호텔인 O:LV Fifty Five에 체크인하여 도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 바와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 두바이

인터넷 커뮤니티

첫 추위가 찾아오면 두바이로 향하세요. 이 사막 오아시스는 따뜻한 날씨뿐만 아니라 수영, 세계 최고급 상점에서의 쇼핑,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아틀란티스, 더 팜에서 숙박하며, 더 고급스러운 것들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놀이터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이앤톡톡 여행전문기자